본문 바로가기

놀러가자

[일산] 고양 현대모터스튜디오 - 현대 G70

반응형

 

​패밀리카로서 SUV에 별로 매력을 못 느끼는 나는, 현대차 전시장에서도 세단만 구경하고 있었다.

 

이 곳은 고양 현대모터스튜디오.

http://soso1004.tistory.com/14

 

G70, 세단의 중후함과 스포츠카의 카리스마가 동시에 묻어나는 디자인.

​정면

 

​후면

 

측면

스포츠카 컨셉다운 시트 디자인.

계기판

차알못이라...설명대신 자세한 그림으로.

 

남편은 G70을 맘에 들어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무조건 넓고 시원시원한 내부공간을 선호하기 땜에, 지붕이 낮아서 좀 답답한 느낌이 있었다.

내부 천장은 스웨이드...쎄무....느낌.............

더운느낌....

그래도 고급차답게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외부 디자인은 참 멋지게 빠졌다.

 

젊은 연령대가 타면 고급스러움이 뿜뿜,

나이가 좀 있으신 연령대가 타면 스타일있고 젊은느낌 뿜뿜할 듯. 어색하거나 이질감 없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