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손흥민 베개 구매정보 찾았다!

반응형

침대 매트리스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베개이다.

사실 나는 베개에 크게 예민하지 않은데, 남편은 높이나 탄력 같은 것에 크게 영향을 받는다.

그래서 바꾼 베개만 해도 아마 20개는 넘을 것이다.

낮은 베개를 두 개 겹쳐주기도 해 보고, 라텍스 베개,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씰리 베개, 메모리폼 베개, 인터넷에서 구매한 보세 베개..

꽤 많이 구매해 본 경험이 있다.

한번씩 시댁이나 친정, 휴가 등으로 잠자리가 바뀌면 꼭 베개 때문에 잠을 푹 못자는 경우도 많고.

그래서 나도 베개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었다.

베개를 쓰다 잘 안맞는 것이 있다면, 잘 때 다리에 하나 정도를 깔고 수면을 취하면 혈액순환에 좋다.

2018/06/22 - [건강하자] - 하지정맥류의 원인과 증상

2018/06/22 - [건강하자] - 쉬워도 너무 쉬운 하지정맥류에 좋은 운동과 자세

너무나 재미있게 본 이번 한국 대 독일 축구 조별리그.

16강 진출이 희박한 상황에서도 세계 1위 독일을 2대 0으로, 그것도 연장전의 추가시간에 골을 넣은 김영권, 손흥민 선수 ♥

어제는 손흥민 선수가 자신이 쓰는 듯한 베개를 끌어안고 인터뷰하는 모습을 보았다.

 

평소에 베개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한 신랑이 손흥민이 쓰는 베개가 뭔지 궁금하다고 사진을 보내왔다.

 

뜨헉... 손흥민 선수도, 베개도 참 잘 나왔네..

그런데 베개가 상표도 잘 안보이고, 베개 모양은 기능성 베개가 아닌 이상 거의 다 직사각형인데.

이것만 가지고 어떻게 찾냔 말이다. ㅋㅋ

 

보통 한국에서는 템퍼 베개를 많이 쓰니까, 사이트 여기 저기서 템퍼 베개를 검색해 보았다.

하지만 템퍼 베개는 아니었다.

 

이런 인터뷰영상 캡쳐도 보고.

 

비행기에서 내릴 때도 꼭 껴안고 있는 저 손흥민선수의 베개!

 

비행기 안에서도 베개를 사용하여 휴식을 취하나보다.

 

보면 볼수록 궁금해지는 저 베개 브랜드 ㅠㅠ

인천공항 근처에 사는 우리는 남편 시켜서 인천공항에 가서 물어보라고 시키고 싶은 정도였다.

손흥민 선수 베개를 찾기 위해 구글부터 우리나라 백화점 온라인몰, 미국 아마존, 독일 아마존 등 샅샅히 뒤져 보았다.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중요한 축구경기를 위해서 베개까지 챙겨가는 섬세함 ㅋㅋ

저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요.

 

그러던 중 어느 웹페이지에서 소스를 발견했고,

마침내 손흥민 선수의 베개 브랜드를 알아내었다.

 

바로바로,

"Mammoth Super Soft Pillow"

너무나 감동 ㅠㅠ

 

나는 곧바로 Mammoth 베개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다.

 

 

 

첫번째,

https://www.thebedwarehousedirect.com/accessories/pillows/mammoth-super-soft-loft-pillow.html

 

침대용품 관련 온라인샵인 듯 하다.

영국 쇼핑몰이고, 영국내 무료배송인가보다.

손흥민 선수가 쓰는 베개타입은 높은 것과 낮은 것 두 가지 타입이 있었다.

이 사이트에서는 두 가지 타입 모두를 판매하고 있다.

 

두 번째,

https://www.amazon.co.uk/MAMMOTH-SuperSoft-Slim-Pillow/dp/B079551DGJ/ref=sr_1_1?ie=UTF8&qid=1530250837&sr=8-1&keywords=mammoth+pillow

아마존 영국. 역시 직구를 해야한다.

하지만 아마존이라 첫번째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조금 수월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하지만 현재시각으로 검색해 본 결과 이 곳에서 slim타입만 구매할 수 있다.

 

축구를 잘 모르는 나는, 막역히 손흥민 선수가 독일 팀 소속인 줄 알았디.

그래서 독일 아마존만 열심히 뒤졌는데, 알고 보니 영국 팀 소속이었다.

이래서 뭘 좀 알아야 이런 정보를 찾는 것도 빠르다.

손흥민 선수 기본 정보만 알았어도 영국 아마존을 뒤졌을거고, 그러면 더 빨리 알게 되었을텐데.

아무튼 기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