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하자

손흥민 베개 최저가 구입 후기 I탄.

반응형

손흥민 베개 정보를 알게 된 후 영국 직구를 할까.. 말까.. 매우 망설였다.

가격이 너무나도 비싸서 말이다.

템퍼 베개와 가격이 맞먹는데 직접 보고 만져보고 살 수도 없고 국내에서 유통되는 브랜드도 아니고.

그래서 제품 정보나 품질에 대해서 확실한 믿음을 가질 수가 없었다.

축구 국가대표인데다가 세계 정상급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실력의 손흥민 선수가 중요한 대회 때마다 가지고 다니는 베개이니 그걸 믿고 사야하는거다.

 

[생활정보] - 손흥민 베개 구매정보 찾았다!

 

이전 포스팅에서 링크했던 사이트들은 한화로 12-14만원선이었다. 거기다가 배대지 비용까지 합친다면.. 하..

맘모스 베개의 영국 판매처를 알게 되니 최저가를 찾고 싶은 욕심이 들었다.

온라인에서 뭘 사든 일단 최저가부터 찾는 진상스런 습관이란..ㅠㅠ 

 

 

영국에서는 침대 매트리스와 베개종류를 모두 모아놓고 판매하는 사이트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마치 우리나라의 전자제품 판매대리점 하이마트, 일렉트로마트같은 몰처럼 말이다.

내가 구매한 사이트도 그런 곳 중의 하나이다.

다른 판매처는 한화로 환산 시 1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금액이다. 12만원~14만원 정도.

이 사이트는 10만원이 약간 안되는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곳 역시 영국사이트라, 영국 배대지가 가능한 구매대행 사이트를 잘 알아보고 구매하면 좋을 듯  하다.

 

 

 

 

손흥민 베개, 맘모스 베개 최저가 구입처는 바로 여기.

 

 

회원가입 및 로그인 기능이 없지만, 내 컴퓨터 자체에 검색 히스토리가 남아 있어서 그랬던건지, 장바구니에 손흥민 베개를 담아서 배대지 결정 후 결제정보까지 다 쓰다말고 하루~이틀 정도 고민했는데, 내 이메일로 5% 할인코드가 날아왔다.

'너 장바구니에 아직 물건이 담겨있어.. 그걸 캐치해서 기쁘다..ㅎㅎ'라고 말이다. 무섭게..

 

그렇다면 69파운드에서 할인되어 65.55파운드에 손흥민 베개를 구매할 수 있었던 것이다.

그래도 비싸잖아. 며칠 고민한 사이에 자동 적용되어있던 그 쿠폰은 사라지고 없었다.

Mammoth SuperSoft Pillow 'Slim'

https://www.mynextmattress.co.uk/mammoth-supersoft-slim-pillow.html

 

 

Mammoth SuperSoft Pillow Deep 'Loft'

https://www.mynextmattress.co.uk/mammoth-supersoft-deep-loft-pillow.html

 

 

하지만 실망은 이르다!!!

 

여기서 또 하나의 팁.

 

 

사이트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오른쪽 아래에 다음과 같은 채팅창이 떠서 궁금한 사항을 바로바로 물어볼 수 있다.

거기서 5% 할인쿠폰을 다시 받고싶다고 말하니 친절히 링크를 보내주었는데, 그래도 적용이 안되어서 어찌저찌 하다보니 적용을 하지 못하고 결제해 버렸다. ㅠㅠ

영국시간으로 영업시간 중에는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니 한국에서는 초저녁쯤부터 가능하다.

 

드디어 구입완료.

 

중요한 팁 하나 더!

회원 로그인 기능이 없으니 문의사항이나 정보추적을 위해 위와 같이 주문번호 캡쳐는 필수로 저장하기!

 

영국직구를 처음 해봤기에 영국 배대지가 있는 새로운 곳을 이용해 보았다.

배송비가 예상보다 더 많이 나와서 슬펐다.

그 원인을 대충 예상해보면,

1. 출발지가 영국이라서.

2. 베개 무게가 무거워서.

3. 배대지 자체가 요금이 세서. (신규회원인데도 할인쿠폰은 달랑 천원짜리 하나였다.)

영국 배대지 비용 저렴한 곳 어디 없을까..ㅠㅠ

 

손흥민 베개 최종 구입비용은?

배대지 비용까지 15만원정도 사용되었다.

여전히 아쉬운 배대지 비용이다.

저렴하고 괜찮은 영국 배대지 업체를 잘 고르는 것이 관건이겠다.

 

배대지 결제 정보이다.

부피무게가 상당히 나와서 슬펐다.

 

주문하고 약 8~9일만에 온 손흥민 맘모스 베개!

업체에서 배대지까지는 총알배송 수준이었는데, 배대지에서 한국까지 오는 시간이 꽤 걸렸다.

부피무게가 걱정되어 박스제거를 요청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가물가물하다.

그런데 웬 구멍이 나 있다. ㅠㅠ 다행히 제품에는 손상이 없었다.

 

어쨌든 그토록 찾아보며 궁금했던 맘모스 베개를 가질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곧이어 남편이 며칠동안 직접 사용해 보고 난 사용후기를 포스팅 해야겠다.

 

반응형